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게임하는 중/몬스터헌터 4/4G

고난도:스승이 주는 시련-최종 정리

​우선은 훈장을 받게됩니다
차라리 태도나 그런 형식으로 '스승의 우산'이라는 무기를 주면 좋을듯 한데.. 훈장이라니..

​저 가희의 의상, 이라는 훈장을 받고 엄청 실망했음
왜 나는 못만드냐 ㅂㄷㅂㄷ

​이건 고난도 퀘스트 올클리어의 훈장

​이건 연속,대연속 퀘스트를 올클리어 한 훈장

 

​이것이 스승의 암살장 보상 호석.. 개쓰레기임 ㅂㄷㅂㄷ

 

​실은 탄지아걸이 아니더라도 룸서비스 도우미한테 말풍선이 떠서 축하하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혹시나 해서 대사 다 끝나고 다른 마스코트걸로 돌려봤는데 말풍선이 안뜨는거 보면 룸서비스 한명만 들을 수 있는듯?

근데 내가 4에서 입문해서 모르는데, 탄지아가 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까 받은 동반자 장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희 옷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꾸는 아이루는 그럼 가희 동경하면서 이거 만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이로써 몬헌4G 퀘스트 올클리어!
한동안은 포켓몬이나 잡을까 생각중인데.. 으음..
어서 크로스나 정발되었으면 좋겠다 ;ㅅ;